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흐르는물 or 고인물? 탑골테스트

안녕하세요 소신있는 삶입니다! 

오늘은 나는 흐르는물인지 아니면 고인물인지 테스트할 수 있는 탑골 테스트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저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는 이렇게  시작하기라고 뜨네요 빨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입니다. 내가 아는 유산슬은?

음,,, 음식과 유재석 아저씨가 나왔군요 얼마전에 데뷔한 유산슬이 저는 더 잘 아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질문으로는 육아예능 하면 이게 최고였지라는 질문이 나왔네요

육아예능하면 대한 민국 만세가 나왔던 슈퍼맨이 돌아왔다죠!

god의 육아일기는 처음 들어보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 질문으로는 펭귄하면 이 친구! 라는 질문이 나왔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무슨 애니메이션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사진은 요즘 대세인 펭수네요 ㅎㅎ

펭수 정말 귀여운 것 같습니다.

 

 

네 번째 질문으로는 내가 썼던 교과서는? 입니다 첫 번째 사진은 가족, 학교, 봄, 여름, 나와 같은 계절에 관한 교과서네요 

저는 이런 교과서를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반면 두번째의 슬기로운 생활은 아직도 재밌게 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

 

다섯 번째 질문은 요리왕을 고르는 문제이군요! 

당연히 요즘 우리나라 요리계를 들썩 거리게 만드는 백종원 선생님이 요리왕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섯 번째 질문으로는 노래 애상을 부른 가수는? 이라는 질문이 나왔습니다. 

cool의 애상 10cm의 애상 두 가수분들의 애상은 정말 각각의 특색이 있는데요 이번 질문은 둘 다 알아서 딱히 누군가를

택하기가 애매한 것 같네요 하지만 저는 원곡의 애상이 더 좋기 때문에 cool의 애상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일곱 번째 질문은 쇼! 라는 질문이 나왔네요 

쇼하면 역시 쇼미 더 머니 아닐까요?? 첫 번째 사진은 누군지 감을 잡을 수 없습니다. ㅜㅜ

 

 

여덟 번째 질문으로는 코난은? 이라는 질문이군요 이번 질문은 두 사진다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

하지만 두 번재 사진은 유튜브에서 한번 본 적이 있는 것 같군요!

 

아홉 번째 질문인데요 이번 질문은 난 있잖아 라는 질문이네요 전 이 질문도 잘 모르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달려라 하니 아닌가요? ㅋㅋ 아니면 말구요,;; 그래도 첫 번째 사진은 어디선가 본 것 같아요,, 확실하진 않지만

 

열 번째 질문으로는 무서운 빌런이라는 질문이네요 첫 번재 사진은 어벤져스 최고의 빌런인 타노스군요 

사실 두 번째 사진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핳

 

열한 번재 질문은 노래 달의 몰락 하면 떠오르는 가수!라는 질문이네요 저는 달의 몰락이라는 노래 자체를 잘몰라서..ㅡㅡ 어쩔 수 없이 그냥 들어본 슈퍼스타5를 택해야겠네요..

 

열두 번째 질문으로는 익숙한 강아지는? 입니다. 두 사진 모두 귀여운 강아지가 있네요 ㅎㅎ 강아지는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하지만 첫 번째 사진은 한때 페이스북에 유명한 짤로 많이 돌아다녀서 첫 번째 강아지 사진이 더욱 익숙한 것 같습니다. 

 

열세 번째 질문은 바람처럼 스쳐가는 이라는 질문이 나왔네요 이 질문 뒤에 연결 되는 가사를 선택해야될 것 같습니다. 바람처럼 스쳐가는 흔한 인연이 아니길 블랙핑크의 휘파람의 유명한 가사 일부분입니다.  첫 번째 정열과 낭만아는 잘 모르겠네요 ㅋ

 

열네 번째 질문으로는 나는 sns에서 대화할때 물결과 점점점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다 라는 질문이 나왔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편한느낌을 줄때 물결표를 많이 쓰고 곤란한 상황일때 점점점을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질문이네요 ㅋ  마지막 질문은 동방신기 노래하면 이거지! 라는 질문이 나왔는데요 저는 동방신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노래는 잘 모르겠지만 미로틱의 주문은 아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결과네요 고인물이라뇨.....ㅡㅡ 흐르는 물이 나올 줄 알았지만 왜 고인물이 나온걸 까요...? 

저는 고인물인가봅니다 ㅋㅋ

 

오늘은 탑골테스트를 해보았는데요 비록 고인물이 나왔지만 재미로 하는거니깐요 ㅎㅎ

자신이 고인물인지 흐르는 물인지 알고 싶으신 분들은 재미로 탑골데스트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고인물이 나왔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시구요 재미로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탑골테스트하는 링크는 밑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https://kkondae.com/tgtest/

 

꼰대닷컴

세대는 달라도 시대는 같다 - 꼰대닷컴

kkonda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