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소식

신형 gv70 출시 사전예약은? (출시일, 가격, 제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네시스  gv80에 이어 gv70 곧 출시된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먼저 gv80은 지난 1월15일에 출시되었는데요 제네시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SUV차량이여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출처: automobile

 

gv80이 성공적인 출시를 이후 gv70이 출시한다는 소식이 들려와서 gv80의 가격이 다소 높다는것과 방음과 같은 아쉬운점이 있어서 사람들이 gv70의 출시를 더욱 기다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과연 이번 제네시스 gv70은 gv80의 단점들을 보완할 수 있을까요? 

 

 

제네시스 gv70의 예상도는?

 

 

 

아직 위장막을 완전히 걷은 상태는 아니기 때문에 여러곳에서 예상도를 많이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장막을 걷지 않아도 기존 gv80과 같은 다이아몬드 그릴과 제네시스의 특징점으로 자리 잡은 2중 헤드라이트도 적용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제네시스 gv70?  gv80과 다른점은? 

 

gv80                                                                                                gv70

그렇다면 gv70은 gv80에 비해서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일단 gv70은 기본적으로 gv80에 비해서 작은 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gv80에 비해 하위트림으로 나온차이기 때문에 가격과 크기가 달라진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gv80에 비해 좀더 gt형으로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후미등도 조금 달라졌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기구도 변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기존에는 가로로 만들어져 있다고 한다면 이번 gv70은 배기구가 세로로 되어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v80                                                                                            gv70

 

제네시스  gv70 출시일은 언제?

 

그렇다면 제네시스 gv70의 출시일은 언제일까? 

원래는 좀 더 일찍 출시가 될 예정이였으나 코로나의 영향으로 2020년 하반기에 출시가 될 가능성이 제일 유력한 것 같다 가격은 4000만원 중후반 때로 예상이 되고 있지만 변동될 수 있다. 예약은 따로 받지 않고 gv80 처럼 인디오더의 방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서 인디오더 방식이라는 것은 엔진부터 구동방식 외장컬러 실내디자인 옵견까지 자신의 성향에 따라 선택하여 출고하는 것을 말한다. 

 

다른 신차소식이 더 알고싶다면?

2020/06/21 - [신차소식] - [신차소식] 6년만에 풀체인지?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신차소식] 6년만에 풀체인지?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오늘은 드디어 6년만에 카니발이 풀체인지가 된다는 소식을 들고 왔다 타차량들은 너무 자주 풀체인지가 되서 선뜻 구매하는게 꺼려졌을 수도 있지만 카니발은 6년만에 풀체인지가 출시가 된다

rlaquddn-6391.tistory.com